Loading
2015. 1. 20. 14:59 - 미스터빅샷

미녀군단 신한은행 에스버드 선수들이 달력속에

미녀군단 신한은행 에스버드 선수들이 달력속에

( 달력에 나온 선수들도 스타팅 or 주전 멤버순으로 나온듯)


 

 미녀농구선수들이 즐비한 신한은행 에스버드 인천 홈구장. 체육관 천정을 올려다보면 신한은행 에스버드 선수들의

한껏 잘빠진 프로필을 볼 수 있다. 개인적으로는 귀여운 햄토리 최윤아 선수도 좋고 최진수스러운 김단비 선수도 좋지만

정말 레알 순수 개취로 외모 하나만 보자만, 빅샷은 단연 김규희 선수를 손에 꼽고 싶다 ㅎㅎㅎ (깍쟁이 처럼 보이는게 애교도 많을 것 같다)

물론 최윤아 선수만큼의 악바리 근성과 나름의 공달도 잘하기 때문에 더 이쁘게 보이는 김규희선수라는...

 신한은행 에스버드 홈구장인 인천 도원체육관. 체육관 입구로 가는 길에는 용병선수인 메릴랜드와 맥도웰 못지 않은

파워를 몸소 보여주는 카리마 크리스마스 선수(오른쪽)가 하얀 치아를 드러내며 팬들을 반기고 있다 ㅎㅎㅎ 아무튼 신한은행 홈경기에

가면 응원도구와 책상 달력을 주는데, 사진도 잘 나왔고 질감도 좋다. 그래서 오늘은 미녀군단 신한은행 에스버드 선수들이 모두 나온

책상 달력에 대해 잠시 이야기 좀 할까 한다.( 딱히 별거 없으니 그려러니 하셈;;;)

 

 

여자 농구도 엄연히 왕조구축이라는게 존재한다. 과거 삼성생명이 그렇고 현재 진행형인 우리은행 한새 여자농구단이 그랬다.

우리은행 농구단이 정규리그 플레이오프 통합 우승을 차지 하기 전까지는 분명 미녀인 동시에 농구도 잘하는 신한은행 에스버드가

한동안 깨지지 않을 기록을 세웠고, 다시금 복기의 칼을 계속 갈며 악을 불싸지르고 있는 중 ㅎㅎ;;

 

 

 

2015년 신한은행 에스버드 달력. 1월은 에스버드의 리딩가드이자 홈팬을 포함하여 남자농구팬의 무한한 사랑을 받고 있는

햄토리 최윤아 선수. 최윤아 선수를 보면, 한때 전성기를 누렸던 김승현 선수 못지않는 스피드와 리딩능력이 떠오른다. 그리고 최윤아 선수를

검색하면 아직 연관어에 있는 최윤아발차기도 잊을 수 없고 (이때 윤아 선수가 채 20살도 안된 걸로 아는데,올해로 31살(85년생)이 되었다

어린 나이에서부터 지금까지 신한은행의 전술 지휘를 잘해온 포인트가드라고 하면 될 것 같다 (실력 좋은 건 사실이니까 ㅎ)

 

 

최윤아 선수와 같이 국가대표 출신이자, 신한은행의 세컨득점원인 최진수.....아니 김단비 선수 (득점 1옵션은 크리스마스)

처음에는 잘 몰랐는데, 바스켓W였나...거기서 여자 최진수라는 말을 처음 들은 것 같은데 ㅎㅎㅎ 그때부터 은근히 얼굴이 묘하게 겹친다는;;;;

실력은 잘하니까 국대가 된거고. 중거리슛 부터 골밑플레이와 블락을 동반한 물셀틈없는 수비력까지...신한은행 선수단에 있어서 절대 빠지면

안되는 에이스 of 에이스 선수다. 어디까지나 개취지만, 최윤아, 김단비 둘중에 꼭 한명만 뽑을 수 있다면 단연 김단비 선수를 픽하겠다.

 

존재감이 부들부들 ㅎㄷㄷㄷ 신한은행 에스버드 센터 하은주 선수

요새는 출전시간 조절로 많이 뛰지는 않지만, 골밑에 서있기만 해도 상대팀에선 여간 스트레스가 아닐 수 없다. 하승진 선수와 다르게

자유투도 잘 넣는(?)것 같기도 하고, 흥분도 잘 안하는 침착한 선수 인 것 같다. 득점 자체는 많은 편은 아니지만 하여튼 여러모로

존재감을 보여주는 에스버드의 하은주 선수!!!

 

7월이 되서야 미녀군단 신한은행 에스버드의 초절정미녀이신 김규희 선수가 등장해주셨다. (with 박다정)

신한은행의 전술에 따라, 보통은 최윤아 선수 1가드에 김단비 곽주영 김연주 크리스마스 등의 4포워드로 나오는 경우라면

최윤아 선수의 체력 안배를 위해 김규희 선수가 중간중간 마다 교체로 나오거나 혹은 최윤아 + 김규희 투가드 시스템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은편인것 같다. 아무튼 위에서도 그랬지만, 얼굴만 놓고 보자면 단연 김규희 선수가 젤 미녀인것 같다.(분명 개취인건 사실)

 아래는 그외 신한은행 선수들이다. 달력은 총 12월까지 있지만, 굳이 다 찍을 이유는 없으니 참고바라요^^;;

 

 

현재 WKBL에서 실력적으로 큰 부각을 보이고 있는 카리마 크리스마스(오른쪽)

 외모에서 부터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게 KB의 모니크 커리나 우리은행의 샤데 휴스턴 등 보다 훨씬 잘하는 느낌을 주고있다 ㅋ

딱하나 아쉬운것은......실력이나 팀 동료간의 커뮤니케이션을 떠나서...응원가가 좀 거시기 하다;;;;; 컨츄리꼬꼬의 음원(해피 크리스마스)에 맞춰서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크리스마스~ (시즌이 겨울인것도 감안하다라도 지금은 1월이라고!!! ㅋㅋㅋ)

지금도 좋지만 그냥 구단에서현재의 응원가에서 좀 강렬한걸로  좀 바꿔줬으면 좋겠다.

 

이상 미녀군단 신한은행 에스버드 선수의 모습이 담긴 2015년 탁상 달력이었다

 

  1. 맛있는여행 2015.01.20 16:26 신고

    저도 에스버드 선수들이 그려진 탁상용 달력을 가지고 싶어지네요.
    팬들에게는 소중한 달력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ㅎㅎ
    잘보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십시요^^

  2. 금정산 2015.01.21 07:35 신고

    와 멋진 달력이군요 한해 동안 활기가 넘칠 듯합니다.
    수욜 아침 상쾌하게 시작하세요

댓글을 입력하세요